Speaking about Asia Open Source Community at OSCON!

세계에서 가장 큰 오픈소스 컨퍼런스이고 오픈소스 개발자들의 축제인, OSCON 2013( http://www.oscon.com/oscon2013 ) 에서 KTH 에서 연을 맺게 된 박민우님과 발표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.
“An Overview of Open Source in East Asia” 라는 주제이고 동아시아(중국, 일본, 한국) 대한 문화, 오픈소스, 커뮤니티들에 대한 소개를 진행합니다.

정식발표제안으로 발표하는 한국 첫 사례라는 뿌듯함을 가지고 있습니다. 저는 OSCON 처음 참석인데 발표자로 가게되어 굉장히 영광스럽고 그리고 긴장이 됩니다.
3월달부터 계속 준비를 하였고 이제 열흘정도 남았네요. 이 발표를 위해서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고 계십니다. 한분한분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지 못하지만 도움에 회답하는 것은 잘 마무리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여 오늘도 힘을 냅니다.

OSCON 2013 참석 후 후기들도 함께 정리하여 개발커뮤니티에 다시 전파할 생각합니다.
배운것을 나누며 성장할 수 있는 멋진 개발자가 되기위해서 한걸음 나가니 응원해주세요! 이힛😉

Join us if you are interested in Asia open source community!
An Overview of Open Source in East Asia (China, Korea, Japan)


I'm Speaking at OSCON 2013 (size 300 X 250)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